Race agreement

 

​참가동의서 

[단체보험 불가안내]

2014년 8월 7일부터 시행된 “개인정보보험법”에 근거하여 법령근거 없는 주민번호 수집을 금지하는 “주민번호수집 법정주의”가 시행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주민번호가 반드시 필요한 “단체상해보험”을 가입할 수 없기에 참가자 개인보험으로 대신 할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대회주최측에서는 보험가입이 불가하므로 부상 및 기타 사고시에 보상을 받고자 하실 경우 개별 상해보험에 반드시 개인적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그러으로, 참가자는 반드시 본인이 의료기관을 통해 무리 없이 달릴 수 있는지를 스스로 확인하고 결정해야 합니다. 주최측은 경기 중 발생한 부상, 사고 등에 있어 참가자의 과실이나 부주의에 의한 사고, 부상 등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대회 직후 음주 등 운동 후 신체회복에 어려움을 주는 행위는 피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또한 대회 특성상 일부 구간에서는 즉각적인 조치에 어려움이 있기에, 각 참가자는 이상을 느낄 경우 CP와 주로에 있는 대회 안내요원에게 도움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발생될 위급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모든 참가자들은 휴대폰을 휴대하여야 하며, 비상시 주최측 또는 119에 구조 요청을 해야 합니다. 다만, 이에따라 발생되는 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보상하지 않는 손해]

1. 참가자의 신체장해에 대하여 피보험자 또는 피보험자에게 고용된자가 치료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  

2. 참가자가 행사구역을 임의로 이탈한 상태에서 참가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  

3. 대회 중에 참가자가 피보험자의 정상적인 관리 통제를 고의적으로 따르지 않거나 벗어난 상태에서 발생한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  

4. 참가자의 자해 자살 자살미수 형법상의 범죄행위 또는 폭력행위(다만, 형법상 정당방위 긴급피난 및 정당행위로 인정되는 경우에는 보상하여 드립니다)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  

5. 자기부담금 10만원 이하의 작은 보험사고  상기와 같이 단체상해보험에 가입이 불가하므로 참가자 분들은 각자의 건강상태를 고려하여 대회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개인보험이 없으신 분들은 개인보험에 가입해서 만약의 사고 시 대처할 수 있도록 조치바랍니다

[참가자 필수 동의사항]

1.대회 참가 중 주최측 진행요원들의 통제와 대회 규정 및 규칙을 준수 하겠습니다.

2.대회 주최측은, 재량에 따라 참가신청을 거부하거나 어떠한 이유로 든 전체 환불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3.본인은 대회 중 당한 부상이나 상해, 사망에 관련하여 주최측에 법적인 소송이나 기타 비용을 청구하지 않겠습니다.

4.대회 주최측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예고없이 현장에서 코스를 사전에 바꿀 수 있습니다.

5.날씨, 안전, 자연재해, 테러 등의 위험 발생시 대회를 취소 할 수 있으며, 대회 참가비 환불은 불가합니다.

6.대회 중 찍은 사진 및 영상 등의 초상권은 런엑스런에 있으며, 향후 홍보용으로 사용 될수도 있습니다.

7.모든 참가자들은 반드시 트레일러닝화를 신어야 합니다. 트레일러닝화를 착용하지 않으면 대회 참가가 불가합니다. 

8.본인은 이벤트에 대한 주의사항과 정보를 이해했습니다.